본문 바로가기

전주 복부지방분해주사 23년 10월 4일~ 23년 10월 25일 변화(4주) (전주W한의원)

니니구 2023. 10. 26.

복부지방분해주사후기2

전주 복부지방분해주사 23년 10월 4일~ 23년 10월 25일 변화(4주)  (전주W한의원)
지방분해주사를 맞은지 4주차 입니다. 

 

 

저는 첫회부터 주사 2대씩 맞고 있습니다.  
 

인바디변화

체중 1.7kg 감량
골격근량 0.1kg 감량
체지방량 1.4kg 감량

운동정보  :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 주3회 줌바댄스 50분 외 활동량 별로없음.

추가 다이어트 보조제 : 오전에 콜레올로지 빨간물 1포 복용 + 자기전 콜레올로지 빨간통 2알 복용

식단 : 아침 X , 점심일반식에 밥반공기만먹기, 저녁 밥X 반찬만 조금먹기 + 탄산먹고싶으면 콤부차 타서 먹음.

 

오늘 찍은 복부상태 입니다. 멍투성이네요 ...

피멍든복부사진

첫날 찍은 복부 사진과 오늘 복부사진 입니다.

복부주사전후

배에 힘을 아예 안줬는지 살짝 안줬는지 기억이안나서 아예 힘 풀고 찍은사진 ...

사진으로 봐선 잘 모르겠네요.. 워낙 복부에 근육도없고 힘도 잘 못주는 타입입니다. (자세가 중요하쥬..)

허리란게 자리를 잡으려는 느낌은 듭니다.ㅋㅋㅋ

5회차 주사를 맞았다며 원장님 상담을 하였습니다. 복부가 말랑 해질꺼라고 하셨습니다.ㅎ

오늘은 1회분 디톡스환과 순환한약을 주겠다고  저녁은 먹지말라고 하십니다.

계란 한개 먹던지 안먹어도된다고 환 먹으면 배도 별로 안고플꺼라고 하셨습니다.

 

 

디톡스를 한번도 해본적이없는데  물어봐야지 했는데  딱 주시네요 ..

요즘 너무 피곤해서 운동도 더해야지, 움직여야지, 훌라우프해야지,  생각만하고 누워만 지냈었거든요..

 

그래서 ~ 3일 디톡스도 결제를 합니다. ㅎㅎㅎㅎ

 

아침은 환과 선식 , 점심은 일반식 밥은반공기만먹기, 저녁은 환+ 계란1개 or 안먹기 , 자기전에 순환개선한약 한포먹기

 

저녁부터 시작하여  골격근량이 주는게 걱정되어(단백질..).. 달걀 한개만 먹었습니다. 

배고프진 않습니다. ^^ 

 

 

 

수목금토 하란대로 해서 독소 빼고 좀 활기좀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상 내돈내산 전주w한의원에서 지방분해주사 맞은 후기였습니다.

 

전주 복부 지방 분해 주사 당일과 일주일 후 후기 (전주W한의원)

 

전주 복부 지방 분해 주사 당일과 일주일 후 후기 (전주W한의원)

전주 복부 지방 분해 주사 맞은 당일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저의 배는 운동을 해도 탄탄한 올챙이배는 빠지지 않았습니다. 학생때부터 있었던 뱃살을 정리해야겠습니다. 둘째아이 출산후 빠

blog.issuesclick.com

 

전주 에코시티 로마네시티 루시아뷰티 눈썹문신 일주일차입니다.

 

전주 에코시티 로마네시티 루시아뷰티 눈썹문신 일주일차입니다.

전주 에코시티 로마네시티에서 눈썹문신을 했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에코시티 로마네시티 루시아뷰티에서 반영구 눈썹을 완성했어요 ! 에코시티 로마네시티 루시아뷰티에서 반영구 눈썹을 완

blog.issuesclick.com

 

댓글